지창욱, "사람을 찾습니다" 무대 인사 '노트 강탈' 사건의 팬 찾는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09:03: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지창욱이 무대 인사 중 사인 후 노트를 돌려주지 않아, 일명 '노트 강탈 사건'이라 부르는 일의 주인공인 팬을 찾아 나섰다.

 

▲배우 지창욱과 그의 소속사가 일명 '노트 강탈 사건'의 주인공인 팬을 찾아 나섰다. [사진=스프링컴퍼니]

 

지창욱 소속사 스프링컴퍼니는 5일 "사람을 찾습니다"라는 공지를 올려 인터넷 상에 퍼진 팬을 찾는다고 밝혔다.

 

앞서 지창욱은 지난달 7일 영화 '리볼버' 개봉을 맞아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상영관을 찾은 지창욱은 한 팬의 요청으로 노트에 사인을 해줬지만, 정작 사인을 한 뒤 노트를 갖고 자리를 떠 노트 주인을 당황케 했다. 

 

정작 다른 무대인사를 진행하는 상영관에 해당 노트를 갖고 이동한 그는 당황한 듯 노트의 주인공을 찾았고, 결국 사인을 진행했던 다다음관에서 노트의 주인이 나타나 노트를 받아갔다.

 

해당 영상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지창욱 인성논란' 등의 유쾌한 제목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면서, 소속사가 해당 팬을 찾아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뭐라도 주려고 찾나보다" "화제성 터졌으니 찾을 만 하지" "진짜 웃긴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2

디저트39, 제철 공주 밤으로 완성한 라떼 2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저트39가 가을을 맞아 제철을 맞은 공주 밤을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밤 특유의 깊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해, 가을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공주밤라떼’는 잘 익은 제철 공주 밤을 사용해, 밤 본연의 달콤함과 깊은 고소함을 그대로 담아낸 라떼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

철도공단, 경부고속선 동대구~부산 취약개소 ‘영상감시설비 개량 완료’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는 경부고속철도 2단계 동대구~부산 구간 선로변 취약개소의 영상감시설비 개량을 완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취약개소는 터널 시·종점, 울타리 출입문 등 민간인의 출입에 취약해 철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감시 및 관리가 필요한 구역을 말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기존 영상감시설비를 AI 기반의 객체인식시스템과 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