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냉동 난자 시술 후 석 달 만에 15kg 감량! 다이어트계 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9 08:55: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솔비가 석 달 만에 15kg을 감량해 화제다.

 

▲가수 솔비가 석 달 만에 15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다. [사진='라디오 스타' 방송 갈무리]

 

솔비는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체중을 감량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솔비는 "지난 출연 때는 난자 냉동 때문에 호르몬 주사를 맞느라 부어서 나왔다. 현재는 난자 냉동 시술 후 운동으로 체중을 관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솔비는 "30대 때는 작업에 집중하고 살았는데, 40대는 나라는 사람에 대해 집중해보자란 생각으로 열심히 운동을 했다. 석 달 만에 15kg을 감량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구라는 "옛날 타이푼 느낌이 난다"고 말하자, 솔비는 "타이푼 데뷔 당시 몸무게와 비슷하다. 제가 다이어트계 퀸인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라디오 스타'에는 솔비와 함께 가수 화사, 이무진, 박서진,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창립 80주년 아모레퍼시픽 그룹, “뉴뷰티로 글로벌 15조 시대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창립 80주년을 계기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지난 4일 용산구 본사에서 개최된 창립기념식에서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2035년까지 매출 15조 원을 달성하고, 글로벌 뷰티&웰니스(Beauty & Wellness)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중장기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크리에이트

2

이랜드몰, 애니바디와 '파자마'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몰(ELANDMALL)'이 오는 14일까지 애니바디(ANYBODY)와 파자마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는 면과 모달 혼방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3

보람상조-명지대 미래교육원, 장례산업경영학 전문 과정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는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과 손잡고 상조산업의 고도화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협력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학점은행제를 기반으로 한 ‘장례산업경영학 전공’ 과정을 개설했다.‘장례산업경영학 전공’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