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황보 "테니스 치면서 이런 진상 처음..." 신봉선 향해 돌직구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5 11:08: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 황보가 테니스 훈련 중 물욕(?)에 눈이 먼 신봉선에게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려 폭소를 자아낸다.

 

▲ '내일은 위닝샷'에 출연하는 신봉선과 황보. [사진=mbn]

5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4회에서는 이형택 감독의 특단의 조치로 ‘럭키박스’ 미션에 들어간 선수단 7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형택 감독은 ‘서브’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서브를 향상시키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내리겠다”고 선언한다. 그러면서 코트 한 가운데에 숫자가 적힌 종이상자를 나란히 진열해 놓고, ‘럭키박스’ 미션을 실시하겠다고 밝힌다. 랜덤으로 선물이 들어 있는 종이상자를 서브로 맞추면 그 안에 든 선물을 주는, ‘당근’성 훈련을 제안한 것.

이후 이형택 감독의 시범을 본 7인의 선수들은 돌아가면서 도전장을 던진다. 특히 신봉선의 차례가 오자, ‘맏언니’ 송은이는 “위기에 강했던 너, 물욕에 가득 찼던 너를 떠올려 봐”라고 맞춤형 격려 멘트를 던져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진지하게 서브에 임한 신봉선은 아쉽게도 미션에 실패하는데, 돌연 “추가 기회를 달라”고 생떼를 써서 이형택 감독과 이이경 매니저를 당황케 한다. 이를 지켜본 황보는 “테니스 치면서 (신봉선 같은) 진상은 처음 본다”라며 몸서리를 친다. 과연 신봉선이 진상짓(?)으로 추가 획득한 기회를 살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선수 7인이 이형택 감독의 특별 훈련에 의욕을 불태우며 미친 승부욕을 발산한다. 몇몇 선수는 미션에 성공해 이형택 감독을 흡족케 하는데, 반면 신봉선은 타 선수가 미션에 성공해 타낸 선물을 잽싸게 챙겨 남다른 물욕을 인증했다. ‘솔직히 (테니스 용품 중) 내 돈 주고 산 거 하나도 없다’고 실토한 신봉선의 귀여운 진상 퍼레이드와 ‘럭키박스’ 미션을 통해 성장한 선수들의 실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박은석과 선수단 7인의 특별 훈련 현장과, 추가 선수 영입을 위한 오디션 모습이 담긴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4회는 5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