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10' 김호중편 초대박...신들린 촉→박슬기 실력자로 등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3 11:31: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김호중이 ‘너목보10’에서 의욕을 불태웠다. 

 

▲ '너목보10'에 출연한 가수 김호중. [사진=엠넷]

 

김호중은 12일 오후 7시 방송된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10’)에 출연, 음치 지원자 찾기에 나섰다.


‘너목보10’의 게스트로 출격한 김호중은 ‘빛이 나는 사람’을 라이브로 부르며 스페셜하게 등장, ‘트바로티’의 클래스를 보여줬다. 라이브 무대로 등장한 김호중에 ‘너목보10’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팬클럽 아리스의 보랏빛으로 물들여져 감동을 더했다.

김호중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너목보10’은 방청 신청부터 엄청난 경쟁률을 보였던 바, 현장의 격한 반응이 이어졌다. 김호중은 기대를 드러내며 듀엣곡으로는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꼽아 대망의 최종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후 김호중은 립싱크만으로 실력을 맞히는 단계에서 “귀가 정말 좋다란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라며 집중력을 보였다. 김호중은 박명수를 사랑한 무용수 지원자와 찜질방 사장 최백호를 음치로 추측, 디테일한 추측에 나서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음치 지원자를 한 명 찾아낸 김호중은 스튜디오를 바로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며, 남다른 여유를 보였다. 이외에도 김호중은 미스터리 싱어가 립싱크 중 콧소리를 넣은 것을 캐치해 실력을 눈치챈 것은 물론, “저에게 들켰습니다”라며 마지막까지 선택에 확신을 보였다. 

 

▲ '너목보10'에 출연한 가수 김호중. [사진=엠넷]

미스터리 싱어 중 한 명으로 만능 MC 박슬기가 실력자로서 정체를 드러내자 김호중은 반가워하는 한편, 듀엣 무대를 통해 실력자 찾기에 성공해내며 기쁨의 무대로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너목보10’에서 남다른 촉을 발휘한 김호중은 앞으로도 예능 및 다채로운 무대로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2025년 매출액 6.3% 증가…고부가 차종 판매 확대로 외형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2025년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6.3% 증가한 186조2545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고부가가치 차종 중심의 판매 믹스 개선과 평균판매단가 상승, 우호적인 환율 효과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미국 관세 영향과 글로벌 인센티브 증가 등 비용 부담 확대로 전년 대비 19.5% 감소한

2

보람그룹,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생으로 인해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펫휴머니제이션) 사회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이에 따라 반려동물 상품 및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펫상품의 고급화, 팻패션의 다양화, 여행과 여가의 확장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펫소비시장이 형성되고 있다.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반려동물 동반

3

모델솔루션, 북미 최대 의료기기 설계·제조 전시회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 모델솔루션이 미국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모델솔루션은 2월 3일부터 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MD&M West 2026(Medical Design & Manufacturing West)’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MD&M West는 의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