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베스트셀러 상품 담은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0 08:06: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2종(백종원의 본가 선물세트, 빽햄 선물세트)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더본코리아가 선보이는 유통 상품 중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들로만 구성하여 고객 만족도를 대폭 강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실제 2021년 첫 출시되어 누적 판매 약 340만 개를 넘어선 ‘빽햄’을 비롯해, 홈쇼핑 채널에서 약 200만 팩 이상 판매된 ‘본가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 등 소비자 검증이 완료된 제품들로만 구성했다. 

 

▲더본코리아, 베스트셀러 상품 담은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먼저 ‘백종원의 본가 선물세트’는 글로벌 소고기 브랜드 본가의 인기 RMR 시리즈 3종(△본가 소불고기 △본가 소갈비찜 △본가 너비아니)을 한데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

이번 선물 세트는 △국산 벌꿀을 활용한 백종원 대표의 비법 소스에 엄선한 소고기를 재워 은은한 단맛과 육즙 가득한 감칠맛이 일품인 ‘본가 소불고기(250g*6팩)’ △가마솥 방식으로 쪄내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육향을 자랑하는 ‘본가 소갈비찜(500g*4팩)’ △150도 고온에서 단시간 조리해 속까지 촉촉한 육즙과 약 80% 원육함량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풍부하기 즐길 수 있는 ‘본가 너비아니(150g*6팩)’ 총 16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만 원이다.

또한 한돈만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빽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의 소비 촉진과 한돈 농가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반영해 만들어져 구이와 찌개 등 어느 요리에나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 2021년 첫 출시와 동시에 생산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더본코리아 대표 유통 제품이다. 이번 ‘빽햄 선물세트’는 빽햄(200g) 9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 9천8백 원이다.

이번 ‘백종원의 본가 선물세트’는 더본마켓(스마트스토어)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및 롯데마트, 롯데마트맥스에서 판매되며, ‘빽햄 선물세트’는 더본마켓과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코스트코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1월 10일(수)부터 2월 4일(일)까지 더본마켓에서 ‘설 선물세트 2종’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백종원의 본가 선물세트’는 10% 할인된 13만 5천 원이며, ‘빽햄 선물세트’는 더본마켓 알림받기 추가할인 적용 시 최대 30% 할인된 3만 4천9백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한 달여 정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푸짐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소고기 전문점의 맛과 비법을 담은 본가 RMR 선물세트와 맛과 지역상생의 가치를 모두 잡은 빽햄 선물세트로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세계각지 안척후에도 '안전 운행' 확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전동화 모델 GV60 '마그마' 출시 임박과 선제적인 주행 평가 소식을 30일 밝혔다. 30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GV60 마그마는 올해 초 스웨덴 아리에플로그, 미국, 뉴질랜드 등에서 혹서와 혹한을 오가는 주행 평가를 진행했다. 스웨덴에서는 GV60 마그마의 발진 성능 시험과 샤시 제어 개발을 위한

2

한국타이어,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에서

3

놀유니버스, 국군의 날 기념 '국군 장병 대상 도서'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국군의 날을 기념해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250여권의 도서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꾸준히 도서를 선물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경기 파주에 위치한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300여권의 도서를 기증한 바 있다. 당시의 후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