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왕메가초코·제로복숭아아이스티 등 5종 상시 메뉴로 출시 ​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8 08:06: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고객들의 메뉴 출시 요청을 반영한 '취향저격' 음료 5종을 상시 메뉴로 출시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용량의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봄 시즌 신메뉴에 이어 출시하게 됐다.


이번 메뉴는 ▲왕메가초코 ▲왕메가아이스티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골드망고스무디 ▲연유라떼(ICE) 등 5종으로, 고객들의 출시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눈길을 끈다.

 

▲ 메가MGC커피, 왕메가초코·제로복숭아아이스티 등 5종 상시 메뉴로 출시 ​

왕메가사이즈(32온즈) 음료 2종은 오랜 시간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이 하루 종일 마셔도 충분한 초대용량의 메뉴다. 부드러운 우유에 진한 초코 소스가 어우러진 ‘왕메가초코’와 깊은맛의 홍차와 달콤한 복숭아의 은은한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왕메가아이스티’ 2종이다. 고객들은 왕메가 사이즈 음료 2종과 더불어 메가리카노, 왕할메가커피까지 4종의 대용량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제로 트렌드에 맞춰 메가MGC커피의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날 복숭아 아이스티의 달달하고 시원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ZERO당류, 0kcal로 MEGA급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달달한 음료가 먹고 싶지만 칼로리 걱정이 컸던 다이어터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상큼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얻었던 ‘골드망고스무디’는 황금빛 골드망고의 진한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스무디 메뉴다. 시즌 메뉴로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매년 여름이면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골드망고스무디는 재출시 되며 상시메뉴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향기로운 에스프레소 샷에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연유라떼’ 또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상시 메뉴로 출시하게 되었으며, (ICE)디카페인 연유라떼까지 추가로 출시해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즐거움이 커진다’는 슬로건에 맞게 다채로운 메뉴들로 고객들이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카페인, 식물성 우유, 비건,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 등을 활용해 더 다양한 제품군의 메뉴들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맛으로 더 큰 즐거움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