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어린이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 론칭 행사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1 08:16: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웅진식품이 어린이 고칼슘 단백질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으로,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지난 2일 ‘딸기’와 ‘초코’ 2종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 어린이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 론칭 행사 진행

먼저 오는 14일까지 옥션에서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 쿠폰은 중복 사용 가능하며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어서 이달 말까지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을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카카오페이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솔브앤고 아이튼튼 딸기 및 초코는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엽산이 담겨 있으며, 복합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함유돼 있다. 어린이 전용 단백질 영양음료인 만큼 아이들의 첫 번째 단백질 음료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2

펄어비스, 검은사막스 ‘세라핌’ OST·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뮤지션

3

에어버스, 필리핀항공에 첫 A350-1000 인도…미주 장거리 확대 포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버스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에 초대형 장거리 기종 A350-1000을 처음 인도했다. 이번 도입으로 필리핀항공은 글로벌에서 해당 기종을 운영하는 10번째 항공사가 됐다.해당 기체는 총 382석 규모의 프리미엄 3클래스 구성으로 설계됐으며, 태평양 횡단 등 장거리 노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