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국내 대형 상품박람회 중소기업 참가 지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6 08:28: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의 국내 대형 박람회 참가를 지원해 중소기업 판로개척에 일조하겠다는 계획이다.


25일부터 4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홈앤쇼핑 전용관’을 개설한다. 

 

▲ 홈앤쇼핑, 국내 대형 상품박람회 중소기업 참가 지원

 

홈앤쇼핑 전용관에서는 홈앤쇼핑 중소기업 전용 프로그램‘일사천리’에서 방송된 업체 9곳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홈앤쇼핑은 판매부스 및 기자재를 무상지원하고 주관사와 함께 행사 홍보를 돕는다.

국내 대형 박람회 참가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소기업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홈앤쇼핑은 작년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행사에 참가했는데 약 1만 3천명이 행사장 찾아 뜨거운 반응을 보인바 있다.

 

올해 참가한 대호블랙업체 관계자는“고객의 생생한 반응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유익한 시간”이라고 말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다양한 시도와 노력들을 이어가고 있다”며“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획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