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네시픽 올인데이'… 입소문템 '욕세럼' 57% 단독 할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8:32: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티몬이 21일 단 하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NACIFIC)’과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역대급 특가와 네시픽 전속 모델인 ‘스트레이 키즈’의 친필사인 앨범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티몬X네시픽 올인데이'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네시픽 공식 트위터에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의 올인데이 소개 영상은 6일 만에 8천건이 넘는 리트윗을 기록했다. 특히, 이날 하루 스트레이 키즈 콜라보 제품인 'SKZ핸드버터 스페셜 에디션'을 티몬 단독 50% 특가(5만9,900원)에 선보여 네시픽 충성 고객과 스트레이 키즈 팬 모두에게 특별한 행사로 꼽힌다. 

▲티몬 네시픽 올인데이 운영[사진=티몬]

21일 오후 12시 티몬플레이로 열리는 라이브 판매 방송은 스트레이 키즈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특별 기획세트를 1시간 한정 69%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친필사인 앨범(9명), 랜덤 포토카드(40명), 5만원 상당의 네시픽 제품(20명)을 선물한다. 또, 최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인 앨범과 포토카드 8종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시픽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도 한정 특가로 전한다. '욕세럼'으로 입소문을 타며 1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오리진 세럼(20ml)'은 500개 한정, 6,900원(57%할인) 단독 특가다.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 '화이트닝 에센스' 등 인기 제품들도 최대 5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티몬 패션&뷰티사업본부장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뷰티 브랜드, '네시픽'과 함께하는 첫번째 마케팅 협업을 위해 풍성한 특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직 티몬에서 단 하루 열리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올인데이에 참여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시픽 올인데이'는 21일 하루 동안 티몬과 네시픽의 대대적인 마케팅 협업을 바탕으로 펼쳐진다. 티몬 플랫폼 메인화면, 배너 전 영역, 앱 푸시는 물론, 플랫폼 외부 영역인 SNS 광고 및 네이버 '티몬' 검색 시에도 네시픽 올인데이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