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홍보부스, 한강수영장서 MZ 열광… 인증샷 열풍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08:34: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 서울 한강수영장이 또 하나의 ‘인증샷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삼양식품이 조성한 브랜드 체험 부스가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숏츠 등 주요 SNS에서는 한강수영장 내 삼양 부스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해시태그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지난 7월부터 서울 여의도 한강수영장에 신제품 ‘탱글’을 비롯해 ‘삼양’, ‘불닭’, ‘맵탱’ 등 대표 제품들을 테마로 한 대형 홍보 부스를 운영 중이다. 

 

현장에서는 ‘스텝퍼 펀치’, ’순간 타이머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캐주얼 게임이 진행되고 있다. 게임 참여자에게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 슬리브 등 경품과 ‘불닭소스’ 2종의 샘플 제품이 제공된다.

 

삼양식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한 부스 디자인과 대형 오브제들은 포토 스팟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SNS에는 “삼양 부스에서 게임하고 사진 찍다 더위도 잊었어요”, “탱글 포토존에서 친구랑 여름 인생샷 건졌어요”, “수영하러 갔다가 물총 게임까지 하고 왔어요. 찐꿀잼!” 등의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여름의 중심지인 한강수영장에서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브랜드 감성과 시원한 여름 추억을 함께 선사하는 현장 경험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