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대만 인기 라면 '라이이커 컵라면 새우어묵맛 국내 단독 수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8 08:38: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웅진식품이 대만의 인기 컵라면 ‘라이이커’를 국내 수입 판매한다.


라이이커는 ‘한 컵 더’라는 뜻의 브랜드로 1989년 대만에서 출시돼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웅진식품은 라이이커 컵라면 새우어묵맛을 대만에서 단독으로 직수입해 국내 판매에 나선다. 

▲웅진식품, 대만 인기 라면 '라이이커 컵라면 새우어묵맛 국내 단독 수입

라이이커 컵라면 새우어묵맛은 새우, 어묵, 미역, 조개 추출물로 구현한 깊은 해물맛의 국물 베이스에 얇고 탄력 있는 식감의 면발을 담아냈다. 깔끔한 맛의 흰 국물 라면으로 부담 없는 식사 및 간식 대용으로 즐기기 좋다.

신제품은 옥션, G마켓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3입 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은 출시 이후 오프라인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대만의 음식과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도 대만의 미식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라이이커를 선보이게 됐다”며 “담백한 해물맛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한 번 맛보기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제약, 소화 기능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소화 기능을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창출, 육계, 건강, 진피, 감초, 현호색, 회향 등 전통 생약 성분에 UDCA(우르소데옥시콜산)와 산사를 추가해 밀가루·육류 중심의 현대인 식습관에 최적화된 복합 소화 불량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산

2

네이버,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오는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AI 도구를 비롯한 네이버의 최신 기술과 플랫폼 전략을 공개하고, 업계 파트너와 교류하는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DAN25)’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단24(DAN24)’에서 선보인 온서비스 AI 전략에 이어 한 단계 더 발

3

LG전자, 이사회서 인도법인 지분 15% 처분 결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이사회를 열고 인도법인 지분 15% 구주 매각을 의결했다. 이사회 결의에 따라 LG전자는 인도증권거래위원회(SEBI)에 최종 증권신고서를 제출할 계획이며, 이르면 내달 중 기업공개(IPO) 절차가 마무리될 전망이다. LG전자는 이사회를 열고 인도법인 지분 15%(1억181만5859주)를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