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라즈베리의 상큼함 담은 '호가든 0.0 로제'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08:39: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라즈베리 맛의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호가든 0.0 로제는 논알코올 음료지만 호가든 로제 특유의 상큼 달콤한 라즈베리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밀맥주 호가든 로제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쳤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알코올 도수는 0.5% 미만이다. 과일의 상큼함에 청량한 탄산도 어우러져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호가든, 라즈베리의 상큼함 담은 ‘호가든 0.0 로제’를 출시한다[사진=OB맥주]

패키지 디자인에는 제품 원재료인 라즈베리를 핑크빛 색상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적용해 상큼한 풍미를 강조했다. 호가든 0.0 로제는 부담 없이 음용하기 좋은 330ml 캔제품으로 2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달의 민족 비마트 등 온라인으로도 성인 인증 후 구매가 가능하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건강과 맛을 중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논알코올 음료 제품 수요도 꾸준히 늘고있다”며,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여러 상황에서 즐기기 좋은 상큼 달콤한 라즈베리 맛의 호가든 0.0 로제의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