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청소년행복재단 등 3개 단체에 '온기나눔캠페인' 실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08:40: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눈꽃 동행축제_온기나눔 캠페인’에 동참, 나눔바자회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등 3개 단체에 22일 기부금을 전달했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14일 서울 목동에 위치한 행복한 백화점에서 ‘온기나눔 바자회’를 진행, 판매수익금 8백만원 전액을 (재)청소년행복재단에 기부했다. 지난해 동행축제 나눔 바자회의 판매수익금 1천 5백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두 번째다. 

 

▲ 공영홈쇼핑, 청소년행복재단 등  3개 단체에 '온기나눔캠페인' 실천



청소년행복재단은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맞춤형 교육을 통한 중소기업 취업연계 및 소상공인 창업기회 제공 등 자립기반 마련을 지원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또한, 공영홈쇼핑은 어린이 화상환자의 수술 및 치료를 돕기 위해 (재)베스티안 재단에 1천 5백만원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해 공영홈쇼핑은 화상으로 고통받는 저소득층 가정의 화상환자 의료비 지원, 화상예방사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베스티안 재단과의 협약을 체결한 바 있어, 사회공헌활동의 지속성에 맞춰 올해도 기부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사내 봉사동아리 ‘아름다운 동행’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는 아동양육시설 송죽원에 5백만원을 기부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간 중단됐던 봉사활동도 재개하고 연말연시를 맞아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

공영홈쇼핑 조성호 대표이사는 “중기부가 주관하는 이번 눈꽃동행축제가 민생 살리기와 경제활력에 이어 온기나눔 캠페인으로 펼침으로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더욱 훈훈하게 하고 있다”며, “공영홈쇼핑은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무엇보다 일회성이 아닌 사회공헌의 진정성을 담아 지역사회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사회적 약자 층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