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교육원, 설립 후 첫 특강으로 슈퍼바이저 직무 교육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08:48: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 산업 종사자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만들어진 ‘한국프랜차이즈교육원(KFEI)’에서 첫 특강을 실시,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한국프랜차이즈교육원’은 최근 가맹본부와 브랜드수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 속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인들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느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에서 설립했다.

 

▲한국프랜차이즈교육원, 설립 후 첫 특강으로 슈퍼바이저 직무 교육 진행

설립 후 첫 특강으로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장 중요한 업무를 맡고 있는 슈퍼바이저 직무에 관한 교육이 이뤄졌다.

이 날 특강에서는 약 170명의 수강생들이 참여, ‘프랜차이즈의 이해’, ’슈퍼바이저의 역할과 기능’, ‘가맹점 관리(품질관리) 방법’, ‘가맹점과 소통 노하우’ 관련 강의가 진행됐다.

한국프랜차이즈교육원 관계자는 “협회는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운영기관으로, 참여 기업들의 재직자가 필요로 하는 기술 및 능력과 연관된 교육과정을 꾸준히 개발하여 제공해 왔다”며 “한국프랜차이즈교육원 설립을 계기로 프랜차이즈 본부 각각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및 교육을 수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