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이연복 셰프와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 홍보 나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16 08:49: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중식 전문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중국 최대 조미료 전문기업 해천미업의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 홍보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와 이연복 셰프는 이번 협업을 통해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활용한 중식 레시피 소개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채널 ‘이연복의 복주머니’와 ‘CJ프레시웨이’에서 공개했다.
 

▲CJ프레시웨이가 이연복 셰프와 손잡고 '해천시그니처 굴소스'홍보에 나섰다



1편에서 이연복 셰프는 중식당의 인기 메뉴인 ‘어향동고’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직접 만든 레시피를 소개했다. 어향동고는 표고버섯에 다진 새우살을 넣고 튀긴 후 매콤한 어향소스와 곁들이는 요리로, 이연복 셰프는 새우살과 어향소스에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넣어 요리의 감칠맛을 더했다.

 

2편에서는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활용한 ‘팔진탕면’ 레시피를 전수하고, 이를 기반으로 조리 실습을 진행했다. 팔진탕면은 8가지 이상의 채소와 해산물을 굴소스로 볶아 만든 보양식으로, 진한 감칠맛이 핵심이다.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는 생굴로 만들어 깊은 감칠맛을 더한 프리미엄 소스로, 중식은 물론 한식·일식·양식 등 여러 종류의 요리에 활용 가능해 인기가 많다. CJ프레시웨이가 독점 공급하고 있는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는 병·페트형 제품으로,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외식·급식업체뿐 아니라 대형마트, 식자재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요리 전문성과 대중 인지도가 높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중식 레시피 영상을 선보이며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해외 유명 상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 온라인 패션 과제 전시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패션학과가 2025학년도 2학기 ‘디지털패션표현기법’ 온라인 과제 전시회를 패션학과 홈페이지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과제 전시회는 패션디자인 트랙의 대표 교과목으로 ‘디지털패션표현기법’을 수강한 학생들의 결과물이 전시된다.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과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

2

원광디지털대 대학원,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특강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실무 중심 산림치유 전문가 양성을 위한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오프라인 특강을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교류분석을 통한 산림치유 활동 역량 강화’를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보완하기 위한 오프라인 집중 특강 형태로 진행됐다.특강에서는 자아상태 분석,

3

대리점 불공정행위 급증…자동차판매 58.6% ‘최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21개 업종, 510개 공급업자와 5만여 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도 대리점거래 서면실태조사’ 결과 대리점 거래 만족도가 4년 연속 하락세를 보인 반면, 불공정행위 경험률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업자의 유통채널 가운데 대리점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확대되면서 거래 안정성을 둘러싼 갈등도 심화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