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새해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08:52: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고려은단이 2024년 갑진년 새해맞이 첫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2일(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려은단 대표 비타민 제품부터 눈 건강과 눈 피로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장 건강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과 밀크씨슬까지 인기 건강기능식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은단이 갑진년 새해 첫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고려은단 헬스케어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8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당일 발송,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퓨어 밀크씨슬 등 지난 한 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타민C에 유자 과즙과 벌꿀을 더한 비타민 음료 ‘허니&유자 비타민C’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멀티비타민부터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까지 고려은단의 다양한 건기식과 함께 새해를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