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어디에 투자할까?"···SK증권, 유망기업 설명회 개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6-09 08:53:33
  • -
  • +
  • 인쇄
경기 저점 오고 있는 하반기 시장 투자기회 설명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SK증권이 올해 하반기 투자 유망종목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


SK증권은 오는 13일 SK증권 리서치센터와 디지털마케팅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 하반기 투자 유망 종목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SK증권은 오는 13일 ‘2023년 하반기 투자 유망 종목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미지=SK증권]

 

이번 세미나는 경기 저점이 오고 있는 하반기 시장의 투자기회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SK증권 리서치센터 안영진 연구위원(이코노미스트)의 국내 시장을 둘러싼 환경에 대해 주목해야 할 5가지 경제 포인트 강연과 행사 참여 기업 IR 담당자들의 기업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SK증권 리서치센터 관계자는 “수익성 개선이 뚜렷하고 사업 성장성이 확인될 수 있는 올 하반기 투자 유망 중소형주로 참여 기업을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Corporate Day 행사는 13일 오후 1시30분부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 진행된다.
 

또한, 참여 고객 대상 갤럭시워치5 골프에디션 경품 추첨 행사는 물론, 행사 당일 SK증권 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게는 100% 경품이 제공된다.
 

SK증권 디지털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일반적인 기관투자자 대상의 Corporate Day 와는 달리, 이번 행사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색 행사이다”라며 “증시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하반기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SK증권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 글로벌 콤팩트' 신임 이사로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UNGC)' 신임 이사로 최수연 대표가 공식 선임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임은 안전한 인공지능(AI) 생태계 조성을 위한 국제 논의에 선도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로, 최 대표는 향후 3년 간 이사회 멤버로서 정기 이사회 및 주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2

전 세계 4억 명 접종…GC녹십자, 독감백신 시장 점유율 1위 유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독감백신 ‘지씨플루’의 누적 생산량이 4억 도즈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1도즈는 성인 1회 접종 분량으로, 이는 전 세계 4억 명이 GC녹십자의 독감백신을 접종한 것과 맞먹는 수치다.독감 바이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계절성을 띠며 유행한다. 국내에서는 주로 4분기에 확산되는 만큼, GC녹십자는 안정

3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참가…CDMO 경쟁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인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BioProcess International, BPI)’에 참가해 차별화된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렸다.BPI는 바이오의약품 개발, 생산, 분석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로, 올해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