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다시찾은 다낭’ 기획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08:57: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다낭을 다시 찾는 여행객을 위한 ‘다시 찾은 다낭’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재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상품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추가했다. 다낭 현지에서 새롭게 주목받는 명소와 체험 프로그램을 일정에 반영했다. 자유여행형·가족형·소그룹형 등 고객 유형별 맞춤 구성에 주안점을 뒀다.

 

▲ [사진=모두투어]

 

숙박, 식사, 이동 동선 등 세부 요소까지 세심하게 조정해 여행의 편의성과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인천·청주·부산·대구 등 주요 도시 출발편을 통해 접근성도 강화했다.

 

대표 상품인 ‘[다시찾은] 다낭·호이안 5일’ 일정은 기존 다낭 여행과 차별화된 구성으로 재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다낭 1박, 호이안 2박 일정으로 여유로운 체류를 제공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올드타운 탐방, 베트남 최대 야외 공연 ‘호이안 메모리즈 쇼’, 문화 체험형 테마파크 ‘호이안 임프레션 테마파크’ 등을 마련했다.

 

숙박은 전 일정 5성급 호텔 또는 리조트로 구성되어 여유로운 휴식과 품격을 더했다. 식사는 호텔 조식과 총 5회의 현지 특식으로 구성했다. 임프레션 테마파크 뷔페, 안방비치 맛집 ‘덱하우스’, 호이안 전통식, 한국식 소불고기·삼겹살 등 메뉴를 준비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다낭은 이미 많은 여행객에게 익숙한 인기 여행지지만, 재방문 수요 증가에 맞춰 새로운 콘텐츠와 현지 체험을 강화한 맞춤형 상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와 다양한 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특색 있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여드름 관리의 새로운 관점 제시, 피부과 관리사 경험 담은 '여드름의 문단속' 출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반복되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면서, 피부과 현장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실전형 안내서 여드름의 문단속 출간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책은 여드름을 단순한 트러블이 아닌 ‘회복과 악화가 반복되는 피부 생리 현상’으로 접근한다. 저자는 오랜 기간 피부과 관리실에서 직접 피부를 다뤄온 경험을 토대로, 여드름이 반복되는 원인과 그

2

이랜드 "대체 물류 준비해 대응"...화재는 대부분 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지난 15일 발생한 천안 패션물류센터 화재와 관련해 “현재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체 물류를 준비해 대응 중”이라고 밝혔다. 이랜드월드 측은 17일 입장문을 내고 “소방당국의 노력으로 현재 화재는 대부분 진화된 상태”라며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고, 건물 및 물류 인프라와 보유 중인 이랜드월드의 의류 이월 재고

3

NH농협은행, 기업금융 전면 비대면 시스템 '더 퀴커'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기업고객의 업무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기업금융을 전면 비대면으로 지원하는 시스템인 'The Quicker(이하 더 퀴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이번 기업금융 시스템 오픈을 통해 대면 비중이 높은 기업고객의 업무처리를 전면 비대면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거래이력이 없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