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유튜버 김계란 전속 모델 발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2 08:59: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전속 모델로 유튜버 김계란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랭킹닭컴은 강인하고 지칠줄 모르는 체력을 지닌 김계란의 이미지가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랭킹닭컴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랭킹닭컴, 유튜버 김계란 전속 모델 발탁

290만 회원을 보유한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유튜버 김계란과 시너지를 이뤄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 랭킹닭컴’을 각인시키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3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는 김계란은 독보적 비주얼로 이미 운동을 즐기지 않는 대중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종 운동 정보와 체형 교정, 재활 정보 등을 전문적으로 알려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믿고 보는 유튜버로 꼽힌다.

랭킹닭컴은 김계란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한 ‘2024 탄단지 食트렌드’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2024년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와 식단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김계란이 추천하는 랭킹닭컴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김계란 PICK 닭가슴살 패키지 ▲김계란 PICK 볶음밥 패키지 ▲김계란 PICK 도시락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또한, 김계란 모델 발탁을 기념해 7일까지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024 탄단지 食트렌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김계란 5명을 찾으면 30명에게 훈제란 1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닭가슴살을 비롯한 간편건강식 소비층의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김계란의 강인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가 랭킹닭컴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부합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며 “김계란과 함께 전 국민을 위한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를 제공하는 No.1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