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에 고향사랑기부제 혜택 제공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22 09:07:27
  • -
  • +
  • 인쇄
동참 의사 밝히면 보험료 5% 할인…자녀가 온라인으로 간편 가입 가능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온라인 전용상품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배당)’에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혜택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상품에 가입할 때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의사를 밝히면 보험료의 5%를 할인해주는 ‘고향사랑 약속 보험료 할인’ 서비스가 도입된 것이다.
 

▲NH농협생명이 온라인 전용상품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배당)’에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혜택을 추가했다. [사진=NH농협생명]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의 고향이나 원하는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고 지자체에서는 기부금을 주민 복리에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제도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은 부모의 주민등록번호나 인증서 없이 자녀가 대신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부모의 가입 나이 제한은 없고 인수심사도 생략하는 만큼 가입이 간편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일상에서 갑자기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재해골절치료급여금 20만원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강력범죄·폭력사고 위로금 300만원 등을 보장한다.

단일보험료를 적용하는데 보험료 5% 할인 혜택까지 받으면 남자는 9025원, 여자는 8550원(정상보험료 남자 9500원, 여자 8500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계약자인 자녀가 한 번만 납입하면 1년간 보장받게 된다.

아울러 NH농협생명은 해당 상품에 가입할 때 계약자에게 납부한 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