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온라인 전용상품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배당)’에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혜택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상품에 가입할 때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의사를 밝히면 보험료의 5%를 할인해주는 ‘고향사랑 약속 보험료 할인’ 서비스가 도입된 것이다.
![]() |
▲NH농협생명이 온라인 전용상품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배당)’에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혜택을 추가했다. [사진=NH농협생명] |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의 고향이나 원하는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고 지자체에서는 기부금을 주민 복리에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제도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은 부모의 주민등록번호나 인증서 없이 자녀가 대신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부모의 가입 나이 제한은 없고 인수심사도 생략하는 만큼 가입이 간편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일상에서 갑자기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재해골절치료급여금 20만원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강력범죄·폭력사고 위로금 300만원 등을 보장한다.
단일보험료를 적용하는데 보험료 5% 할인 혜택까지 받으면 남자는 9025원, 여자는 8550원(정상보험료 남자 9500원, 여자 8500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계약자인 자녀가 한 번만 납입하면 1년간 보장받게 된다.
아울러 NH농협생명은 해당 상품에 가입할 때 계약자에게 납부한 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