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모바일 앱 리뉴얼 및 글로벌 버전 출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09:08:26
  • -
  • +
  • 인쇄
글로벌 모바일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등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기존 모바일 앱을 리뉴얼하고, 글로벌 버전 앱을 공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버전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언어를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7월28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iOS 버전은 7월29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 [사진=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는 기존 국내 전용 앱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해외 고객도 편리하게 항공편 예약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층 확대와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 포인트는 빠르고 직관적인 예약환경이다. 앱을 켜면 바로 항공권 예매 화면으로 진입해, 프로모션 기간에도 손쉽게 검색 및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앱은 로그인 상태가 유지돼 로그인 절차 없이 빠른 예매가 가능하며, 푸시 알림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친화적인 검색 환경을 갖춰 비행기 모드나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모바일 탑승권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탑승권 진입 시 휴대폰 화면 밝기가 자동으로 최대로 조정돼 공항 게이트에서 스캔 속도도 한층 빨라졌다.

 

예약 고객의 ‘다가오는 여정’이 첫 화면에 우선 표시되며,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뿐 아니라 여행사나 기타 채널에서 구매한 항공권도 ‘여정 조회’ 기능을 통해 등록 후 체크인 및 모바일 탑승권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포토티켓’ 기능도 그대로 제공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앱 출시를 통해 해외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어프레미아는 항공 여정 전반에서 디지털 기반의 혁신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과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알바몬, 여행·지역 일경험 결합 '알바투어' 캠페인 론칭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수능을 마친 청년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특별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알바몬 알바투어’는 청년들이 새로운 지역으로 떠나 ‘일하고, 여행하며, 성장하는’ 경험을 통해 진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프로젝트로, 알바몬이 청년들의 도전과 성장을 진심으로 지원한다는 메시

2

쿠팡, 프리미엄 조명관 론칭…한국·유럽 브랜드 '로켓배송'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 ‘조명’ 카테고리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조명관은 이탈리아, 스페인, 덴마크, 국내 등 다양한 국가의 고급 조명 브랜드를 한데 모아 구성됐다. 고객들은 쿠팡 앱을 통해 상품을 간편하게 둘러보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조명관은 시그니처(Sig

3

롯데칠성음료,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누보 3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2025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Beaujolais Nouveau)’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Gamay)’로 만든 레드 와인 3종으로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Georges Duboeuf Beaujolais Villag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