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 어패럴' 2024 S/S시즌 신상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09:09: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T알파(대표 박승표)가 지난해 3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사업을 확장해 나가는 가운데, 오는 4월 말 국내 최초 젝시오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이며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오는 4월 26일부터 주요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2024년 S/S시즌 신상품에 대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4/26),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5/1), 롯데백화점 인천점(5/3)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KT알파,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 어패럴'  2024 S/S시즌 신상품 공개

S/S시즌 선보이는 상품은 △뛰어난 기능성과 메탈릭한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 중심의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중심의 ‘스포라이프 라인’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인인 바람막이부터 티셔츠를 비롯해 팬츠, 스커트, 모자, 장갑 등 골프를 즐기면서도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젝시오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도 차별화 포인트다.

KT알파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골프양말, 토트백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체 대상 무료 레저상해보험 가입을 지원한다. 또한 현장에서 골프 퍼팅 이벤트를 진행해 액세서리 용품을 증정한다.

S/S시즌 상품 론칭에 이어 오는 16일(화)~17일(수) 양일간 백화점 등 유통업계 바이어 대상으로 2024 F/W 신상품에 대한 품평회를 진행한다. 의류 155 스타일, 액세서리 63개 스타일이며, 올해 하반기 백화점 및 아울렛, 팝업스토어 등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을 목표로 한다. KT알파 박승표 대표 등 주요 임원진이 직접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이노텍, CES 2026서 '차세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계기판 뒤에 탑재돼 운전자를 모니터링하는 ‘차세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모듈(Under Display Camera Module, 이하 차세대 UDC)’을 개발하고, 이를 CES 2026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이하 UDC)는 차량 내부의 카메라, 소프트웨어(S/W)를 통합해 운전자를

2

LG CNS, 클라인과 '에이전틱AI 기반 솔루션' 공동개발협약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 CNS는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 본사에서 클라인과 ‘차세대 에이전틱AI 기반 솔루션 공동개발협약(JDA)’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현신균 LG CNS CEO(사장)과 클라인 사우드 리즈완(Saoud Rizwan) CEO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LG CNS의 자체 인공지능(AI)

3

아이윌미디어, 한일 합작 숏폼 프로젝트 ‘혼검:헌터스’ 日 제작발표회 성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아이윌미디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숏폼드라마 '혼검:헌터스'(일본 제목: 斬魂)의 제작발표회가 지난 12일 일본 도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에는 데뷔 후 첫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iKON 김진환을 비롯해 배우 김예현과 안재모, 조세이, Block B 재효, 안성곤 감독이 참석해 글로벌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