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캄 제주, ‘감귤 체험 농장’ 로컬 체험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09:12:3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 제주는 향긋한 겨울을 손끝으로 느끼는 ‘감귤 체험농장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2월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주만의 대표적인 겨울 체험인 감귤 수확을 소노캄 제주 투숙객이 직접 즐길 수 있는 한정 패키지로, 소노캄 제주 객실 1박과 감귤 체험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 [사진=소노탐제주]

 

소노캄 제주 내에 위치한 감귤 농장은 숙소에서 편리하게 이동하여 체험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체험을 진행하는 고객들은 감귤 한 바구니를 직접 수확하고, 현장에서 과즙이 가득한 감귤을 마음껏 시식할 수 있다.

 

‘감귤 체험농장 패키지’ 상품 구매 및 투숙 기간은 오는 12월 20일까지다. 상품 가격은 객실 평형에 따라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예약 외 현장에서의 당일 예약도 오후 8시까지 접수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감귤 체험농장 패키지는 제주의 자연과 계절의 향을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라며 “고객들이 여행과 로컬 체험을 함께할 수 있도록 지역 연계형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순당, 배민B마트 입점…막걸리·생백세주 즉시배송으로 MZ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배달의민족의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인 ‘배민B마트’에 국순당 쌀막걸리와 생백세주를 입점시켰다고 29일 밝혔다. 29일 국순당에 따르면 배민B마트는 지난 17일부터 전통주 판매를 시작했다. 퀵커머스 서비스가 전국 단위 물류망을 기반으로 전통주 즉시 배송에 나선 것은 국내 최초다. 국순당은 배달 서비스에 익숙한 MZ세대의 소비

2

“집에서도 빕스 스테이크 그대로”…CJ푸드빌, RMR 냉동 스테이크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가 냉동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와 ‘빕스 살치살 스테이크’다.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는 매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메뉴를 간편식으로 재현한 제품이다. 미국산 살치살을 사용해 육즙과 식감을 살

3

온유상조, "故 윤석화 장례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 시장 공략...장례 산업 혁신 가속"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연극계의 대표적인 배우이자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고(故) 윤석화 배우의 장례가 유족과 동료, 팬들의 깊은 애도 속에 경건히 치러졌다. 고인의 장례는 '온유상조'의 '온유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엄수되며, 고인의 삶과 예술적 여정을 존중하는 품격 있는 추모의 시간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