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인기 애니 '전생슬' 컬래버레이션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08 09:15:32
  • -
  • +
  • 인쇄
다양한 인게임 보상 제공하는 컬래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가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는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슬라임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고, 모든 종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전반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단편집을 추가한다. 이번 단편집에는 ‘가디언 테일즈’ 세계관에 떨어진 ‘리무르 템페스트’, ‘무녀(칸나기)슈나’ 그리고 ‘밀림 나바’가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새로운 모험을 떠나며 악당들을 물리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단편집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한정 영웅 ‘팔성마왕 리무르 템페스트’와 ‘무녀(칸나기)슈나’를 추가하고, 오는 4월 4일까지 ‘팔성마왕 리무르 템페스트’의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컬래버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모두 참여시 유니크 영웅 ‘무녀(칸나기)슈나’를 5등급까지 진화시킬 수 있으며, 전용 무기를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정 영웅 ‘파괴의 폭군 밀림 나바’와 전용 무기, 빙고 이벤트는 오는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후반기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슬레이어즈 NEXT’ 등 유명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와의 컬래버를 통해 게임에 부가적인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가디언 테일즈’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