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크리스마스 맞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22 09:18:06
  • -
  • +
  • 인쇄
40만명에 가족사랑 전하고 222명에 애플워치9 등 경품 선사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까지 가족에 대한 마음을 카드로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12월 한 달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2013년 시작돼 올해로 10년째 이어지고 있다. 가족끼리 예쁜 카드로 전하지 못했던 따뜻한 사랑을 보낼 수 있는 캠페인이다.
 

▲DB손해보험이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까지 가족에 대한 마음을 카드로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매년 참가자가 늘어나면서 올해는 40만여명이 참여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DB손해보험은 매월 시즌에 맞춰 이벤트를 여는데 지난 1월 새해 맞이 ‘새롭게 약속해’ 캠페인을 시작으로 5월 가정의 달 ‘ON 가족자랑 페스타’, 추석 맞이 이벤트 등이 펼쳐졌다.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원하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선택하고 메시지 작성한 다음 전하고 싶은 가족에게 보내면 된다.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애플워치 시리즈9과 딸기 케이크, 도미노피자 셋트, 카페라떼 등을 모두 222명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DB손해보험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