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신규 유닛 '위치' 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4 09:29:3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의 10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 이미지=크래프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간 종족의 마법 속성 유닛 ‘위치’를 선보였다. 위치는 금지된 마법에 사로잡혀 타락한 마법사로 이전 웨이브에서 피해를 입지 않은 상대에게 해골 망령을 보내는 특수 능력 ‘강령술’을 가지고 있다. 해골 망령은 전투 웨이브 시작 시 등장하며, 일반 몬스터는 모든 망령이 등장한 이후에 나타난다. 상대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어 더비 모드에서 주력 유닛으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유닛 출시를 기념해 ‘더비 난투 - 위치 미러전’도 진행한다. 미러전은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덱을 제공받아 경쟁하는 모드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이용자들은 위치가 포함된 인간 종족 덱으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위치 미러전은 오는 14일까지 제공된다. 또한 15일부터는 새로운 테마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시즌 ‘달콤한 속삭임’ 시작과 함께 시즌 패스, 시즌 출석부, 행운의 뽑기, 축복의 상점도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들을 통해 신규 유닛 ‘위치’를 획득할 수 있다. 출석 일수에 따라 인간 결정석, 보석, 위치 이모티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7일간 출석 시 희귀 등급의 위치 카드를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석 이벤트에서는 ▲출석하기 ▲더비 모드 플레이하기 ▲시련의 협곡 플레이하기 ▲친선전 함께 플레이하기 등 다양한 미션이 제공된다. 이벤트 미션을 완수할 경우 '미감별 유물', '만능 결정석', '희귀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석 이벤트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