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고스, 분당 2만RPM 회전력 멀티믹서 선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09:42:0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영국 고스(GOSS)가 강력한 회전력과 빠른 분쇄력을 갖춘 멀티믹서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멀티믹서는 분당 2만 RPM의 회전력을 갖춘 고성능 모터를 탑재해 다양한 식재료를 빠르게 가공해 요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특히 칼날이 분리 방식으로 설계되어 식재료 혼합, 분쇄, 다지기 등 용도에 따라 일자형칼날, 십자형칼날 S자형칼날 등을 다양하게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위생적인 스텐레스 스틸 칼날을 사용하여 식재료를 빠르게 분쇄하며, 블렌더 필터를 이용해 야채 및 과일로 원액 주스까지 만들 수 있어 편리하다.

관계자는 “이번 멀티믹서는 강력한 모터 성능과 모던하고 미려한 디자인, 높은 효율성, 가벼운 무게,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품을 옮겨가며 사용하기 용이하다”며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식재료를 가공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설계, 제작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2

동국홀딩스, 자사주 전량 소각·2대1 무상감자 승부수…"AI 데이터센터로 반전 노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지주사인 동국홀딩스가 2025년 실적을 공시하며 자기주식 전량 소각 및 무상감자와 액면분할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홀딩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1조9853억원, 영업이익 395억원, 순이익 15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0.7%감

3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설 맞이 현장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이 설 연휴를 맞아 공항과 기내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3사는 2월 16일 서울 김포공항과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일부 항공편 승객을 대상으로 탑승 게이트 및 체크인 카운터에서 전통 간식인 약과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포공항에서는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탑승객을, 김해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