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09:52:05
  • -
  • +
  • 인쇄
AK플라자 광명점 지하 1층, 약 100평 규모 매장 운영
인기 소파 모델 포함 리퍼브 제품 40여 종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사진: 다우닝 제공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품 철학을 이어온 국내 대표 소파 브랜드 중 하나다. 가죽 소재 연구개발에 주력해 이탈리아 현지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고품질 가죽 생산과 최고급 원자재 선별, 안정적인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소파 전면에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100% 천연 가죽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 라인업은 ▲백화점 인기 모델인 스카이 카우치, 피오르, 타볼레또, 아레아, 발리오스, 몽베르 ▲라운지 주요 모델인 포넬리, 보놀라, 엘레아, 네스트, 디바노, 메리온 ▲온라인 메인 모델인 클라임, 아지오, 로턴드, 미니언, 브릭, 루이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소파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다우닝 관계자는 “리퍼브 마켓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다우닝의 프리미엄 가죽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다우닝 팩토리는 1호선 광명역 인근 AK플라자 광명점 지하 1층에 위치한다. 약 100평 규모로 마련된 이번 매장은 다우닝 아울렛 마켓으로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2

동국홀딩스, 자사주 전량 소각·2대1 무상감자 승부수…"AI 데이터센터로 반전 노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지주사인 동국홀딩스가 2025년 실적을 공시하며 자기주식 전량 소각 및 무상감자와 액면분할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홀딩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1조9853억원, 영업이익 395억원, 순이익 15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0.7%감

3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설 맞이 현장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이 설 연휴를 맞아 공항과 기내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3사는 2월 16일 서울 김포공항과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일부 항공편 승객을 대상으로 탑승 게이트 및 체크인 카운터에서 전통 간식인 약과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포공항에서는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탑승객을, 김해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