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아임레디, ‘싱가포르 디즈니 크루즈’ 3박 5일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09:33: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싱가포르에서 출항하는 ‘디즈니 어드벤처호’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만8000톤급 규모의 초대형 크루즈인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가족과 커플 모두 즐길 수 있는 라이브쇼를 비롯해 시그니처 디즈니 다이닝, 키즈클럽과 등이 마련된 선상 디즈니 테마파크다.

 

▲ [사진=소노아임레디]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특별한 기항지가 없는 대신 말라카 해협과 남중국해 주변을 따라 항해 예정이며, 배에서 내리지 않아도 이매지네이션가든, 마블랜딩, 토이스토리 플레이스 등 7개 테마 구역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고급 스파, 세계 각국의 다이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2026년 5월부터 시작되는 3박 5일 일정의 이번 크루즈 상품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크루즈 요금(2인 1실) △전 일정 식사 △전용 차량 △전담 가이드 경비 등을 포함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레디캐시’를 사용해 결제하는 회원들에게는 상품가의 최대 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소노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노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크루즈 상품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까지 가족과 연인 모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테마형 여행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여행의 새로운 즐움과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퇴임 임원 홍보 실시…사장단 인사 임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가 임원들에 대한 통보 절차에 돌입한 것으로 파악됐다. 20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날 오전부터 일부 임원들을 대상으로 퇴임 통보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뿐만 아니라 일부 삼성 계열사에서도 면담 및 퇴임 통보가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사장단 인사를 앞둔 통상적 절차로, 대규모 인사가 임박했다는 신호

2

‘히트런’ 헤드코치 신희섭, 복싱을 결합한 러닝크루 행사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KBA 슈퍼웰터급 한국챔피언이자 WBF 아시아 퍼시픽 챔피언인 신희섭 대표는 자넌 1일 서울 장충동에서 '히트런(HITRUN)' 러닝크루의 첫 번째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희섭 대표는 팀위너복싱핏 관장과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복서닭 대표로 활동 중이며, 복싱과 러닝을 결합한 피트니스 브랜드 '히트런

3

공정위, 여행업 표준대리점계약서 제정…대리점 권익 강화·불공정 관행 개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주병기, 이하 공정위)가 여행업종의 공정거래 기반 강화를 위해 ‘여행업종 표준대리점계약서’를 제정했다. 이번 표준계약서는 여행사와 대리점 간 거래에서 투명성 제고와 불공정 거래 예방, 대리점 영업 안정성 확보를 목적으로 마련됐다.공정위는 대리점법 시행 이후 18개 업종에 대해 표준대리점계약서를 제정한 바 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