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사과 탕후루 맛집'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7 09:34: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4월 25일(목)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한양타운빌딩)’에서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매일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링고노모리는 청송 얼음골 사과에 저당 설탕을 입혀 만든 링고아메(일본식 탕후루, 애플캔디) 전문 브랜드로, 앞서 더현대와 가수 비비의 팝업스토어 입점하여 잘파 세대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 탐앤탐스, '사과 탕후루 맛집'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 진행

탐앤탐스X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에서는 링고아메 베이직, 요거트, 라무네(소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링고아메는 막대에 꽂혀 나와 통째로 들고 먹을 수 있고, 요청 시에는 한 입 크기로 잘라 종이컵에 제공된다.

이번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세트가 출시되어 눈길을 끌기도 한다. 세트 메뉴는 링고아메 베이직과 함께 ‘에너제틱 베리 토닉’으로 구성되었으며, 단품 주문 시보다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에너제틱 베리 토닉’은 달콤한 링고아메와 잘 어우러지는 산뜻한 맛의 탄산 음료이다. 20칼로리 미만으로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타우린과 카페인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활력을 채우기에도 좋다.

링고노모리의 팝업스토어를 기념하여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세트 메뉴 구매 시 선착순으로 지브리 전시 <타카하타 이사오展> 티켓이 1인 2매 증정된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부스에 방문한 후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탐탐링고노모리, #탐앤탐스팝업)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보노버즈 무선 이어폰과 아메리카노 쿠폰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신선한 미식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탕후루 트렌드에 맞춰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링고노모리’의 기간 한정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 미국 고관세·글로벌 불확실성 '해법 인사' 나서…AVP 본부장 공석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차그룹이 미국 고관세와 글로벌 불확실성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해법을 사장단을 비롯한 인사를 통해 모색하고 있다. 이번 인사는 조직 안정을 도모하는 동시에 연구개발(R&D)과 미래차 조직을 중심으로 이뤄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특히 공석이었던 AVP 본부장과 R&D 본부장 자리를 채우는 것이 이번 인사의 우선 과제로 꼽

2

티디지, AI 서비스 분야 ‘최우수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AI 클라우드 전문기업 티디지는 한국인공지능·소프트웨어산업협회로부터 AI 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26년 이상 IT 업계를 이끌어온 티디지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및 패키지 공급 사업을 기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등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3

KT,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대비 네트워크 집중 관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기간 중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 제공을 위한 네트워크 집중관리 체제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성탄절 관련해 인파가 몰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이나 대형 공연장, 백화점, 번화가 등과 연말 타종식, 새해 해맞이 장소인 행사 현장, 해변·봉우리 등을 별도 관리 지역으로 지정한다. 해당 장소들은 내년 1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