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지바이오, ‘몽진환’ 현대백화점 입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주요 지점 동시 런칭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09:58:5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문기업 케이지바이오는 자사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 ‘몽진환(Mongzinhwan)’이 올해 6월부터 현대백화점 주요 지점에 공식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등 수도권 내 핵심 백화점을 중심으로 이뤄지며,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겸비한 몽진환이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게 되는 뜻깊은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몽진환은 케이지바이오가 수년간 축적해 온 원료 기술과 전통 제형 노하우를 접목하여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헴프씨드를 중심으로 엄선된 식물성 원료만을 배합하였으며, 복잡한 현대인의 라이프케어 솔루션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황우선 대표는 “몽진환은 현대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웰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번 현대백화점 입점은 케이지바이오의 기술력과 제품 철학이 고객들에게 공감받기 시작했다는 신호”라고 밝혔다.

케이지바이오는 이번 국내 유통 확장을 넘어, 이미 중국 심양에 중국 자본의 투자를 받아 현지 합작 자회사를 설립하고 판매를 시작하였고, 중국 내에서 제품의 품질과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점차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케이지바이오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기점으로, 국내 주요 오프라인 채널뿐 아니라 건강식품 전문 플랫폼, 프리미엄 온라인몰 등으로의 유통 채널을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일본, 중동, 동남아시아 시장 등으로의 해외 진출도 본격적으로 추진 중이며,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한편, 케이지바이오는 ‘그린 바이오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기능성 원료 연구, 제품 개발, 유통 구조 혁신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 R&D 및 마케팅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몽진환의 현대백화점 입점은 케이지바이오의 브랜드 경쟁력과 글로벌 역량을 국내 시장에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제너레이션 매치’ 티켓 증정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리코스포츠에이전시가 주최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메디카코리아’의 현장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매치는 1900년대생 베테랑 선수들과 2000년대생 라이징 스타들이 세대를 대표해 맞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경기다. LG 트윈스 김현수와 임찬규,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 강민호, 두산 베어스

2

IBK기업銀,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특별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한국장학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한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형 강소기업 및 인공지능(AI)·반도체·바이오 등 미래전략산업 분야 중소·중견기업 74개사와 4000여 명 이상의 구

3

발목에서 뚝 소리 나면 인대 손상 의심해야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대표원장 이수찬)이 자체 유튜브 채널 '수찬's 관절토크'를 통해 발목 인대 손상의 단계별 증상 및 관리 방안을 소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에서 류승열 진료원장은 발목 인대 손상을 심각도에 따라 3단계로 분류하고, 각 단계별 특징과 대응법을 제시했다. 류 원장에 따르면 1도 손상은 인대가 늘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