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티맵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TMAP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TMAP KB국민카드는 티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다. 우선 티맵에서 제공하는 티맵 대리와 주차 등 다양한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 결제시 기본 할인 30%를 적용하고 KB Pay로 결제시 추가할인 20%를 제공해 최대 50% 할인을 월 1만5000만원까지 제공한다.
![]() |
▲KB국민카드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티맵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TMAP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
아울러 ▲OTT(넷플릭스·티빙·웨이브) 10% 할인 ▲주유소·LPG충전소 업종 5% 할인 ▲커피·음료·제과·아이스크림·편의점 업종 5% 할인 혜택을 각각 매달 5000원까지 적용한다.
KB국민카드는 이번 티맵 제휴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16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오는 10월15일까지 티맵을 포함해 15만원이상 결제하면 11월말 내에 카드 결제계좌로 15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또 KB Pay에 새로 가입하고 티맵 카드를 등록한 뒤 1만원이상 이용시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만 행사 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실적 없는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TMAP KB국민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이상이면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연회비는 1만5000원으로 카드 발급신청은 KB Pay에서 받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받는 국민 네비게이션 앱 티맵과 손잡고 운행시 필요한 다양한 생활편의 업종에서 유용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