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짐머만, 드립 방식 미니 커피메이커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09:43:4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짐머만(ZIMMERMANN)은 드립 추출 방식을 갖춘 4컵 크기의 미니 커피메이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소량의 커피를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도록 개발된 미니 커피메이커다. 워터탱크 내 물을 가열해 커피 위로 천천히 떨어뜨린 후, 거칠게 초벌 그라인딩된 커피 사이로 가열된 물이 통과하며 부드럽고 진한 원두커피를 드립 방식으로 추출한다.

제품 상단에는 커피 필터와 물 주입구가 배치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향 방출 시스템을 통해 깊고 진한 원두의 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누수 방지 설계를 적용해 용기를 분리해도 필터 내 커피가 차단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절전 버튼이 장착되어 있어 20분간 보온 후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안전하며, 커피필터가 내장 설치돼 있어서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다.

짐머만 관계자는 “짐머만 커피메이커는 부드럽고 진한 커피를 간편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기능성과 사용 편의성 모두를 고려했다”고 말했다.

한편 짐머만은 독일 전통, 독일 장인정신, 독일 디자인에 기반을 둔 독특한 스타일로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설맞이 '행운의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설 연휴를 맞아 유튜브 콘텐츠 시청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유튜브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한 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유튜브 콘텐츠 '더 보기'에서 링크 접속)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선

2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3

동국홀딩스, 자사주 전량 소각·2대1 무상감자 승부수…"AI 데이터센터로 반전 노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지주사인 동국홀딩스가 2025년 실적을 공시하며 자기주식 전량 소각 및 무상감자와 액면분할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홀딩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1조9853억원, 영업이익 395억원, 순이익 15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0.7%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