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소노 세일 페스타' 실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0 09:45:4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온 봄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여행 니즈를 충족시킬 ‘소노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소노 세일 페스타’는 여행의 개별 콘셉트에 맞춰 네 가지 상품으로 판매된다. 먼저 ‘리츄얼 스프링’ 상품은 봄을 맞이해 산과 자연을 가까이하고 있는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벨 청송·단양, 소노휴 양평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다. △객실 1박 △소노시즌 피톤치드 리츄얼 룸 스프레이 △조식 뷔페 및 사우나 2인 할인권으로 구성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소노 세일 페스타' 실시


‘레이지 스프링’은 주중 방문 고객들을 위한 롱타임 상품이다. 오전 9시 얼리 체크인을 시작으로 다음날 오후 3시 체크아웃까지 30시간 동안 객실에 머물 수 있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1인 구성으로 소노캄 고양·거제·여수·제주, 소노벨 천안·변산·단양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어 ‘쏠 메이트 모닝’은 바다를 눈앞에 둔 쏠비치 양양, 삼척, 진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1인 △주중 4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디너 뷔페 3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마지막으로 ‘비발디파크 올 인 스프링’은 4계절 테마를 갖춘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부대 시설을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객실 1박(주중 13시 체크아웃) △조식 뷔페 2인 △오션월드 또는 앤트월드 △액티비티 3종 이용권이 포함된다.

‘소노 세일 페스타’ 상품은 오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상품 구매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다가온 봄 시즌,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여행 콘셉트에 맞는 합리적인 상품을 선택하여 행복한 여정을 보내시길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대표 농업 박람회 ‘2025 케이팜 수원메쎄’, 11월 14일 개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한민국 농축산업과 귀농귀촌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5 케이팜 수원메쎄’가 오는 14일 경기도 수원특례시 수원메쎄에서 막을 올린다. 전시는 16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올해 행사는 ‘제10회 코리아푸드페어’와 동시 개최되며, 농업과 식품 산업 간의 시너지 창출이 기대되는 대형 산업 전시 플랫폼

2

CJ올리브영, “간식차도 쏜다” 수능 마친 10대 응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수능 다음날인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만 14~19세 회원인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이하 하이틴 멤버스)’를 대상으로 ‘수능 OFF, 혜택 ON!’

3

에어로케이항공, 인천-이바라키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12일 인천–이바라키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일본 수도권 북부 지역으로의 하늘길을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신규 노선은 전날인 11월 11일 개설된 인천–오비히로 노선에 이어 연이어 이루어진 것으로, 전일 신규 취항한 오비히로 노선과 마찬가지로 청주와 인천 출발편이 모두 운영되어 중부권과 수도권을 아우르는 폭넓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