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름 시즌 맞아 '해외골프투어'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09:47: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해외 골프 여행객을 위한 "해외골프투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 홋카이도를 비롯해 중국, 필리핀, 코타키나발루 등 지역의 상품을 마련했다. 

 

▲ [사진=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세계 100대 골프 파크골프 지방 출발 등 총 1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숙박은 전 일정 춘성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모든 식사가 포함된다. 리조트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카페, 골프 연습장 등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대소석림 구향동굴 백련온천 등 지역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선택 관광 정보도 제공된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최근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며, 해외 골프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가성비 높은 실속형 상품부터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름 골프의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