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백화점 인기 데일리 케어 ‘아이홉’, 하카타 마루이 팝업으로 일본 고객과 첫 만남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09:55:1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 강남 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사랑받고 있는 데일리 케어 브랜드 아이홉(IHOPE)이 일본 하카타 마루이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아이홉은 오는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후쿠오카 하카타 마루이 3층 Bukett Selected 존에서 열리는 ‘KFES ~1일 한국 여행 in 하카타 마루이~ powered by KITERU’를 통해 일본 시장에 브랜드를 공식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아이홉의 패밀리 라인과 베이비 라인을 중심으로,자연 유래 성분의 ‘순함’과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헤어&바디 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연령을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일리 바디크림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아이홉은 세 자녀를 키우는 엄마의 시선에서 출발해,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왔다. 거제 동백씨앗 오일과 수용성 미네랄을 기반으로 한 독자 포뮬러, EWG 그린 등급 원료, 무자극 테스트 완료 등의 기준은 아이홉이 추구하는 ‘데일리 케어’의 핵심이다.



오프라인 팝업과 함께 아이홉은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기획전도 동시 운영한다. 해당 기획전은 일본 시장 사전 테스트 성격으로, 일본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향후 일본 시장 전개를 위한 중요한 데이터 확보의 장이 될 전망이다.

아이홉은 이번 팝업과 온라인 기획전을 시작으로, 일본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한 장기적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2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3

한화생명, 암 경험청년 위해 기부금 1억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암 경험청년의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원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으며,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과 이민혁 대한암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까지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다정한 속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