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디지털 밸런스게임 '킹BTI 테스트' 체험 이벤트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8 09:48:37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KB국민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디지털 밸런스 게임‘킹BTI 테스트’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킹BTI 테스트’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X에서 이용 가능한‘킹BTI 테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나의 리더십 성향과 매칭되는 역사 속 실존 인물을 찾아주는 디지털 밸런스 게임이다. 10문항의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도출한 16가지 리더십 유형을 세계 각국의 유명 통치자 16명과 매칭해 보여준다. 또한 테스트 결과를 SNS로 공유하면, 공유받은 지인도 첨부된 링크를 통해 직접 ‘킹BTI테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골든라이프X 웹사이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PC 혹은 모바일 웹에서 ‘킹BTI 테스트’를 체험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천명에게 CU 모바일 쿠폰 3천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4일 고객 개별 휴대폰 번호로 안내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킹BTI 테스트는 가족·지인과 함께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다. 간단하게 나의 리더십 성향도 알아보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