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슈거 소주 '새로',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09:53: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소주 ‘새로’로 대한민국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포함한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해로 30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광고 등 모든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종합 광고상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한국 광고계의 최고 권위의 상으로 올해는 12월 5일(화)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됐다.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새로 팝업스토어’는 광고에서만 만났던 ‘새로구미’의 세계관인 257동굴을 서울에 옮긴 인터랙티브형 미디어아트 체험공간으로 꾸밈과 동시에 지하 공간을 동굴로 들어가는 입구로 재해석하고 오감(五感)을 통한 소비자의 경험이라는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되어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새로’ 영상광고 및 인쇄광고는 문자도의 콘셉트로 한국적인 영상미를 담아낸 점을 인정받은 TV CF 및 인쇄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총망라한 적극적인 캠페인으로 상승세를 꾸준히 이어나가 ‘새로’가 국내 소주 시장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가 작년 9월 출시한 제로 슈거 소주 ‘새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작년 9월 출시 후 7개월여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으며, 올해의 경우 3분기 누적 927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국내 제로 슈거 소주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화요그룹 광주요,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최 기념 토마스 헤더윅 협업 ‘서울비엔날레잔’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서울시 주최, 주관의 2025 제5회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이하 ‘서울비엔날레’) 총괄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과 함께 서울비엔날레를 기념하는 한정판 ‘서울비엔날레잔’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한국 전통 음용 문화의 상징인 소주잔에 세계적 디자이너의 시선을 더해 서울이라는 도시가

2

한화 방산 3사, 국군의 날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 방산 3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화오션)는 국군의 날(10월 1일)을 맞아 지난 29일 현충원 참배를 했다고 30일 밝혔다.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대표이사, 어성철 한화오션 특수선사업부 부문장 등 3사 임직원들은 이날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았다. 손 대표와 어 부문장은 함께 방명록에 “건군 7

3

“가을밤 한강 크루즈 즐기세요"...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울의 밤'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서울의 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는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하는 안락한 휴식을 호텔 밖에서는 이크루즈에 올라 한강의 야경을 즐기는 체험을 결합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브로드웨이 조식(2인) 이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승선권(2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