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연말까지 ‘AIA헬스케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10 10:05:18
  • -
  • +
  • 인쇄
고객은 물론 가족 건강까지 챙기는 AIA그룹 연계 행사
웰스·헬스 상품군 중 지정상품 고객 ‘대면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AIA생명은 오는 12월31일까지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가입 고객과 가족에게도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AIA 헬스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AIA 헬스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더 많은 고객에게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지원해 나가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AIA생명을 포함해 AIA그룹 아태지역 18개 사업지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AIA생명이 오는 12월31일까지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가입 고객과 가족에게도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AIA 헬스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AIA생명 로고 [사진=AIA생명]

 

AIA생명은 캠페인 기간 신규계약 체결 고객은 물론 고객 가족들에게도 AIA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고객도 일정 조건에 맞으면 가족과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가입한 고객의 가족은 ▲통원·입원시 전담 간호사가 병원으로 방문하는 ‘간호사 병원동행’ ▲입·퇴원시 고급차량으로 이동을 지원하는 ‘차량 에스코트’ ▲입원시 ‘간병인 및 가사도우미 지원’ 중 2개 서비스를 택해 제공 시점부터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계약체결 고객이라면 가입금액에 따라 본인만 이용할 수 있거나 일반, 혹은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어 서비스를 보장 기간에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은 웰스(Wealth) 상품군인 ‘(무)AIA 안심+프라임 종신보험II(해약 환급금 50% 지급형)’과 ‘(무)AIA Vitality 평생 안심+유니버셜 종신보험’ 중 1건과 헬스(Health) 상품군인 ’(무)AIA 건강+암보험(갱신형)(4만원 이상 가입자)’ 또는 ‘(무)AIA Vitality 내가 조립하는 종합건강보험(10만원 이상 가입자)’ 중 1건을 택해 총 2건을 함께 가입하면 같은 혜택을 받는다.

만약 웰스 상품군 가운데 하나를 이미 가입했다면 캠페인 기간 헬스 상품군 중 1건만 추가로 가입해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캠페인 혜택은 AIA생명 마스터 플래너(MP, 보험설계사)를 통해 계약한 고객에게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 MP에게 확인할 수 있다.

AIA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폭넓은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AIA생명 상품과 연계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고객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누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꽃게냥 간장·양념게장, 3주 만에 완판…2차 판매로 본격 시장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수산물 브랜드 ‘꽃게냥’이 선보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1차 판매분이 조기 완판되면서, 꽃게냥은 추가 생산을 통해 재입고를 진행하고 2차 판매에 돌입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꽃게냥은 브랜드 론칭

2

쿠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홈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최근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 확산으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출근 전 단시간 스타일링 수요와 피부과 대체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

3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