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미국·일본 연말여행에 다양한 혜택 제공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20 10:08:12
  • -
  • +
  • 인쇄
미국현지 결제하면 5·10·15만 하나머니 적립 가능
일본서 3대 편의점 결제시 100% 하나머니 쌓아줘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손님을 위해 ‘다가오는 연말 맞이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추석시즌 미국과 일본여행 이벤트의 인기에 힘입어 해당 국가로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에게 다시 한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돼 오는 12월31일까지 실시된다. 하나카드는 우선 미국여행 이벤트를 통해 현지에서 150·300·500만원이상 결제시 각각 5·10·15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손님을 위해 ‘다가오는 연말 맞이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대상은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프리미엄 카드 총 9개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 등이다.

일본여행 이벤트로는 여행 도중 꼭 한 번씩은 들르는 현지 3대 편의점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에서 결제시 하나머니 적립 혜택이 마련됐다. 미국여행 이벤트와 같은 9개 카드를 대상으로 해당 편의점에서 결제시 최대 4만5000 하나머니 한도로 결제액의 100%를 쌓아준다. 또 하나 신용카드 결제시 최대 4000 하나머니 한도로 결제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준비됐다. 고객은 ▲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이용시 인천공항 라운지 1만원 이용가능 ▲인천·김포·김해공항 라운지 30%할인이나 1+1 제공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시 최대 27%할인 ▲인천·김포·제주·대구공항 제휴 카페·레스토랑 10%할인 ▲인천공항 면세점 10%할인과 함께 항공·호텔·면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지난 추석시즌에 진행한 이벤트에 좋은 반응을 고려해 손님의 합리적 여행을 추가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여행은 물론 앞으로도 해외여행은 항상 하나카드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와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페이 앱이나 하나카드 G.Lab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