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온라인몰서 8월 한 달간 ‘1+1 특가 프로모션’ 전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0:10: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탐앤탐스(대표 김도균)가 8월 한 달간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1+1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스트셀러 ‘페니하우스 미니 100p’ 재입고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고객 감사 차원의 특별 혜택이 마련됐다.


‘페니하우스’는 탐앤탐스가 과테말라 단일 원산지 100% 원두를 사용해 선보이는 스틱형 아메리카노 제품이다. 스모키한 향과 적절한 산미, 묵직한 바디감을 갖춘 균형 있는 맛이 강점으로, 휴대성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 탐앤탐스, 온라인몰서 8월 한 달간 ‘1+1 특가 프로모션’ 전개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너지 스틱 베리 20포, ▲민트초코 30포, ▲복숭아 아이스티 파우치 10포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인기 제품들이 함께 포함됐다. 탐앤탐스 측은 “장기화된 폭염으로 인해 시원한 음료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가성비 있는 여름 음료 소비를 원하는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탐앤탐스 모바일 앱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과 함께 전시회 ‘앨리스 달튼 브라운 회고전’ 초대권 2매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마이탐 콘 프레즐 세트 쿠폰도 추가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페니하우스 재입고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탐앤탐스 제품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2

아이파크,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힐스테이트·푸르지오 뒤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에 아이파크가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3

이주형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장 "삼성 OLED, 미래 모빌리티 핵심 플랫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 OLED는 자율 주행하는 미래 모빌리티와 사람을 연결하는 디지털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이주형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장(부사장)은 10일(독일 현지시간) 'IAA 모빌리티 2025(이하 IAA 2025)'에서 열린 컨퍼런스에 참가해 이같이 강조했다. 지난 9일~14일(현지시간)까지 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