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15 10:13:39
  • -
  • +
  • 인쇄
실속 혜택과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고객 유혹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신한카드는 세계적 인기 캐릭터 ‘원피스(One Piece)’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피스는 1997년 출판된 이후 역대 발행부수인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된 글로벌 인기 만화작품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루피 체크카드에 최종 진화 버전인 기어5, ‘태양신 니카’를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채택했다.
 

▲신한카드가 세계적 인기 캐릭터 ‘원피스(One Piece)’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기어5는 애니메이션 가운데 루피가 강적 ‘카이도’와 싸우던 중 죽음의 문턱에서 터득한 것인데 머리카락·눈썹·옷이 하얗게 변하는 모습으로 원피스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등 편의점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액의 10%를 업종당 매월 최대 3000 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등 놀이영역에서도 10%를 매월 3000포인트까지 쌓아준다.

요식업종 가운데 가장 많이 이용한 ‘나만의 원픽(One Pick) 맛집’ 가맹점에서는 3·6·9회 이용 시 1000포인트씩 최대 3000포인트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이번 카드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한 뒤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이상 사용하면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이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원피스 인기 캐릭터의 하나인 ‘토니토니 쵸파’를 디자인에 활용한 ‘신한카드 Pick I 캐릭터형 체크(쵸파)’도 이달 중 추가 출시하고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들 2종의 체크카드 중 MBTI별 소비성향에 따라 외향적인 E형과 내향적인 I형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선택(Pick)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