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로얄샬루트 프로모션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0:15:2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이 6월 1일까지 더 라운지 앤 바에서 세계적인 블렌디드 위스키 로얄샬루트(Royal Salute)의 21년 라인업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로얄샬루트의 세 가지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21년 시그니처 블렌드(Royal Salute The 21YO Signature Blend)’, ‘21년 블렌디드 그레인(Royal Salute The 21YO Blended Grain)’을 포함해 한정판 패션 컬렉션인 ‘21년 헤리스 리드 에디션(Royal Salute The 21YOHarris Reed Edition)’을 플라이트, 보틀, 글라스로 즐길 수 있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로얄샬루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1년 로얄샬루트를 종류별로 테이스팅 할 수 있는 플라이트는 5만 9천 원이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의 보틀은 65만 원에서 80만 원이다. 보다 가벼운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한 잔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글라스는 4만 원에서 4만 5천원이다.

풀만 호텔 관계자는 “많은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로얄샬루트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예술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라운지 앤 바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세계적인 블렌디드 위스키를 온전히 즐기며, 특히 유명한 21년 로얄샬루트 라인업의 풍미와 독특한 매력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풀만 호텔의 로얄샬루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