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구정 연휴 기간 문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 ▲ 시몬스 침대, 설 연휴 정상 영업 |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설 당일인 17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정상 영업한다. 스타필드 안성, 용산 아이파크몰은 당일에도 오픈하며 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은 백화점 휴무일에 따라 상이하다.
시몬스 매장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베딩, 퍼니처 등을 만날 수 있다.
뷰티레스트와 뷰티레스트 블랙에는 시몬스 침대가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바나듐 포켓스프링’이 내장됐다. 이를 통해 기존 대비 내구성을 월등히 향상시키고, 동시에 최적의 수면 환경을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국민 매트리스 4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기후에너지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현재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는 가격할인 외에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룸 스프레이 2종 ▲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 시에는 올 시즌 구스 듀벳과 디퓨저, 룸 스프레이 2종 등을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시몬스 매장 정보나 영업 일정, 프로모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