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컬래버 깜짝 상점 오픈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16 10:24:11
  • -
  • +
  • 인쇄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획득 가능한 '깜짝 상점' 내달 10일까지 운영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CD 프로젝트 레드의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더 위쳐 3)’ 컬래버레이션 기념 깜짝 상점을 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깜짝 상점은 오는 3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운영 기간 동안 매일 신비의 소환서 1장이 무료로 지급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은 크리스탈을 이용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태생 4~5성 전 속성 컬래버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위쳐 소환서’ 등 여러 아이템의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마법 상자'도 만나볼 수 있다.

시험의 탑과 아레나 이벤트도 3월 15일까지 전개된다. 시험의 탑에서 노멀, 하드, 헬 난이도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100층을 제외한 매 10개 층마다 컬래버 캐릭터가 보스로 등장하며, 노말 난이도 50층 보스 공략에 성공 시 위쳐 소환서를 이벤트 기간 한정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레나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컬래버 캐릭터가 전투 라이벌로 등장하는 '소환사 X'에서 승리해 포인트를 모으면, 누적 획득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10장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점령전에서 거점 메모 기능이 추가되고 타르타로스의 미궁 탐험 표기가 개편되는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1,600여 종 몬스터 수집·육성의 재미를 바탕으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인기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전설적인 오픈 월드 RPG ‘더 위쳐 3’와 협업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세계 전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기념 깜짝 상점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퓨처, 미국 지사 설립… 글로벌 웰니스 기업 도약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가 미국 지사 설립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더퓨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필두로 ‘푸응’, ‘소우코우’ 등 히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입지를 확대해 왔다. 최근에는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칼로, 이너뷰티 브랜드 낫띵베럴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종합 웰니스

2

글로벌 제약·바이오 리더, 내한 직후 365mc 찾은 이유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제약사 라지엘 테라퓨틱스(라지엘)의 필립 세종 회장과 알론 블루멘펠드 CEO가 지난 9일 서울에서 열린 제26회 세계지식포럼 부대 행사 ‘K-BIO NIGHT 2025’ 참석에 앞서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를 먼저 찾은 사실이 확인됐다. 단순한 의례 방문이 아니라, 양사의 전략적 협력 강화를 위한 행보라는 분석이다.

3

유한양행 ‘윌로펫’,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반려동물 토탈 케어 브랜드 ‘윌로펫’을 통해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반려견의 생애주기와 주요 건강 기능별 니즈에 따라 △퍼피&주니어 △어덜트 △시니어 등 연령별 3종과 △기관지 △눈 △관절 △신장 건강을 위한 기능별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알레르기 유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