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American Express 카드 Blue·Rose Gold 2종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29 10:32:52
  • -
  • +
  • 인쇄
아멕스 Blue 생활편의특화 온라인쇼핑·주유 등 7개영역 할인 제공
Rose Gold로 KB Pay 결제하면 온·오프라인쇼핑·커피·편의점 할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American Express(아멕스) 브랜드 신용카드 ‘American Express Blue(블루)와 Rose gold(로즈 골드)’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카드 2종은 블루·로즈골드 컬러로 20대부터 40대까지 선호하는 맞춤 혜택과 함께 KB국민카드 신용카드 플레이트에 아멕스의 유니크한 글로벌 디자인을 처음 적용했다.
 

▲KB국민카드가 American Express(아멕스) 브랜드 신용카드 ‘American Express Blue(블루)와 Rose gold(로즈 골드)’ 2종을 선보인다. [사진=KB국민카드]

 

‘American Express Blue KB국민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 혜택은 ▲온라인쇼핑 10%(KB Pay 결제시 월 2만원 한도) ▲주유 리터당 100원, 편의점 5%(월 5000원 한도) ▲이동통신·OTT 각 10%·30%(월 3000원 한도) ▲패밀리 레스토랑 30%(월 3만원, 연 6만원 한도) ▲해외 가맹점 5%(월 5000원 한도) 등이다.

다만 온라인쇼핑 영역의 경우 KB Pay로 결제했을 때로 한정해 혜택을 적용하며 전월 실적 30만원이상 1만원, 70만원이상 1만5000원, 120만원이상 2만원 등 월 할인 한도가 다르다.

‘American Express Rose Gold KB국민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이상일 때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주요 할인혜택은 ▲온라인쇼핑 10%(월 2만원 한도) ▲커피·편의점 10%(월 5000원 한도) ▲오프라인 쇼핑 5%(월 5000원 한도) ▲온라인 항공·온라인 면세점 5%(월 2만원, 연 6만원 한도) 등이다.

다만 모든 할인 혜택은 KB Pay로 결제했을 때만 제공되며 온라인쇼핑의 경우 전월 실적 30만원이상 1만원, 70만원이상 1만5000원, 120만원이상 2만원 등 월 할인 한도가 달라진다. 이들 2종의 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1만9000원이고 모바일 단독 카드 발급시 1만3000원이며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KB Pay 앱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받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아멕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KB국민카드의 실속 있는 혜택이 더해진 유니크한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과 특별한 카드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수기 점검하던 코웨이 코디, 70대 독거노인 목숨 구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웨이 방문점검판매원(코디)이 정수기 정기 점검 서비스 중 위급 상황에 처한 독거노인을 신속히 구조해 생명을 지킨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코웨이에 따르면 양재지국 소속 손연옥 코디는 지난 7월 서울 강남구의 한 70대 독거노인 자택을 방문해 점검을 진행하던 중, 고객이 “가슴이 답답하다”고 호소하자 이상을 감지하고 자리를 뜨지 않았

2

금감원, 우리銀 '기관주의' 제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감독원은 고액 현금 거래 보고 의무와 일회성 금융거래 관련 확인 의무를 위반한 우리은행에 기관주의 제재를 내렸다고 30일 밝혔다. 금감원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2020년 7월 16일부터 2024년 9월 27일까지 발생한 1000만원 이상의 고액 현금거래 중 772건을 금융정보분석원장에게 보고하지 않아 고액 현금거래 보고 의무를

3

KT알파 쇼핑, 한가위 연휴 패션·리빙·가전 판매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최장 열흘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음달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패션, 리빙, 가전 등 인기 상품의 방송 편성을 확대하한다고 30일 밝혔다. 장기간의 연휴가 이어지는 만큼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방송을 가득 채웠다.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60 여성 고객이자 명절 스트레스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