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에버랜드와 함께 ‘푸바오’ 이미지를 담은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푸바오 에디션) 한정판 조기 소진으로 4000매를 추가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카드는 대한민국에 판다 열풍을 몰고 온 에버랜드 최고 마스코트 ‘푸바오’ 이미지를 카드 플레이트에 담은 것이다. KB국민카드는 이달 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는데 지난 4일 당초 판매 한정수량 1000매가 조기에 완판돼 이번에 추가 판매에 나서게 된 것이다.
![]() |
▲KB국민카드가 에버랜드와 함께 ‘푸바오’ 이미지를 담은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 한정판 조기 소진으로 4000매를 추가 판매한다. ‘푸바오 에디션’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는 ‘푸바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내용은 ▲전월 실적 상관없이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로 결제시 대인 1인에 더해 동반 1인까지 50% 할인(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 건 한정) ▲KB x 판다월드 Q-Pass 특가 패키지 1일 선착순 30개 한정 판매 ▲푸바오 에디션 신규 발급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에버랜드 모바일 기프트 카드 3만원권 제공 등이다.
푸바오 에디션은 기존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에 푸바오 디자인을 담아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 상품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이상이면 ▲에버랜드 종일권 본인 1매 및 동반 소인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30% 할인 ▲에버랜드 직영 기념품 매장 20% 할인 ▲SK주유소(충전소)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K-WORLD(JCB·UPI겸용) 1만2000원, 비자·마스터 브랜드는 1만7000원이며 발급 신청은 KB Pay나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준비한 수량이 조기 완판되며 국민적 사랑을 받는 푸바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성원과 요청으로 에버랜드와 함께 추가 판매를 진행하는 만큼 푸바오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