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 캡슐커피머신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08 10:34: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동서식품은 8일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의 신규 제품이다. 기존 머신 대비 작은 크기와 얇은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뛰어나다는 게 동서식품의 설명이다.
 

▲ ‘카누 바리스타 페블’ [사진=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의 색상은 블랙‧화이트 2종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4만 9000원으로 기존 제품보다 저렴하다.

이번 신제품 발매를 통해 카누 바리스타는 기존의 카누 바리스타 어반,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등 3가지 디자인의 캡슐커피 머신과 함께 라이트 로스트부터 다크 로스트,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등 총 11종의 전용 캡슐을 갖추게 됐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의 주요 기능은 기존 제품과 같다. 9.5g의 전용 캡슐로 카페 품질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동서식품은 이 제품을 통해 바리스타의 테크닉을 구현한 트라이앵글 탬핑, 황금 수율로 추출한 이상적인 풍미, 물과 에스프레소의 노즐을 구분한 바이패스 기술로 깔끔한 맛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공식 발매일은 오는 17일이다. 8일부터 카누 패들 앱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한정판 사은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사고 예방 민관 협력 캠페인…화물차 '사각지대 주의' 알림 부착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TS), 경찰청과 합심해 기획됐다. 대형 화물차 조수석 측면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해 주변 운전자와 보행

2

"전·갈비도 '배민'에서 할인 픽업" 서울시와 '외로움 없는 추석' 캠페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서울시와 손잡고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홀로 지내는 서울 시민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서울시와 ‘상다리 부러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와 배민이 시민들의 외로움과 고립감 해소에 협력하기 위해 지난해 맺은

3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세계각지 안척후에도 '안전 운행' 확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전동화 모델 GV60 '마그마' 출시 임박과 선제적인 주행 평가 소식을 30일 밝혔다. 30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GV60 마그마는 올해 초 스웨덴 아리에플로그, 미국, 뉴질랜드 등에서 혹서와 혹한을 오가는 주행 평가를 진행했다. 스웨덴에서는 GV60 마그마의 발진 성능 시험과 샤시 제어 개발을 위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