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백투백 페스티벌'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1 10:37: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2023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하는 ‘백투백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이미지=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는 오늘부터 2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백투백 찬스’ 이벤트는 올해 3월 27일부터 10월 9일 사이에 강화를 시도했던 이력에 따라 ‘선수 카드 강화 성공권(최대 15강)’을 지급하는 혜택이다.

 

‘백투백 쿠폰’은 ▲SS급 장비 타입 선택팩(거래불가) ▲SS급 스킬블록 타입 선택팩(거래불가) ▲장비 6장 성공권(거래불가) ▲S급 그룹 와펜팩(거래불가) 등 게임 내 주요 재화를 2차례에 걸쳐 쿠폰의 형태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백투백 홈런’은 프로야구 H3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이 제일 많이 투표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포스트시즌 각 라운드 별 홈런의 개수만큼 보상을 받는다.

 

특별한 보너스 이벤트도 열린다. 프로야구 H3는 2023 KBO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실제 경기에서백투백 홈런이 1차례 이상 나올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SS급 장비 타입 선택팩(거래불가)’과 ‘SS급 블록 타입 선택팩(거래불가)’을 선물한다.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 모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백투백 페스티벌’ 기간 동안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스텝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각종 아이템을 우편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게임에서 ‘백투백 스페셜 미션’, ‘야9데이 시즌3(10월~12월 진행)’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