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휴가철 맞아 KB Pay고객 대상 경품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1 10:41:19
  • -
  • +
  • 인쇄
해외여행 기회는 물론 프로야구 시구·경기 관람 혜택 등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기회 제공과 함께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월13일까지 KB Pay 신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KB Pay 신규면 마카오 무료 여행 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KB Pay에 새로 등록하고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해 총 25명에게 무료 여행 혜택을 선사한다.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기회제공과 함께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당첨자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 제공된다. 여행일정은 오는 10월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간이며 지정 일자에만 참여할 수 있다. KB Pay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2회의 추첨 기회가 제공되며 응모 접수는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는다.

KB국민카드는 또 내달 11일까지 KB Pay 회원 대상으로 ‘KB Pay, 됩니다! 두산베어스 직관, 됩니다!’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해 모두 6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된 고객은 ▲9월5일 두산베어스, 기아타이거즈 잠실 경기 레드석 2매 ▲두산베어스 수비모자 2개 ▲버거 및 음료 세트 ▲응원도구 2개를 받게 된다. 아울러 이벤트란에 사연을 응모한 고객 1명을 선정해 시구 기회도 제공한다. 시구자는 4인용 야구경기 테이블석과 유니폼·공·모자 등 시구 용품도 받는다.

더불어 ‘골핑’에서 이달말까지 KB Pay로 결제하면 결제액에 따라 ▲10만원 결제시 8000원 ▲20만원 결제시 1만6000원 ▲30만원 결제시 2만4000원 ▲40만원 결제시 3만2000원 ▲50만원 결제시 4만원 ▲60만원 결제시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골프존마켓’에서 KB Pay로 10만원이상 결제하면 결제액의 8%,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KB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말까지 국카몰에서 ‘골프용품 쇼핑은 국카mall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클럽과 의류, 신발 등 골프용품을 7%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카몰에서는 또 같은 기간 ‘해외골프투어 그린재킷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행사기간 KB국민카드 PC 홈페이지에서 해외골프 상품을 구입하면 결제액의 3%를 즉시 할인받게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몽드,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 ‘리코’ 통해 유럽 8개국 동시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리테일러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마몽드는 지난 9월 27일 리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웨덴·노르웨이·핀란드 오프라인 매장 33곳과 덴마크·독일·네덜란드·폴란드·오스트리아 등 5개국 온라인 채널에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리코 채널 역사

2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2025년 KYWA 컨소시엄사업 교육수료자 우수사례 선정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 이하 ‘키와(KYWA)’) 공동훈련센터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9월 20일까지 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하며, 주제는 인공지능(AI)

3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